3월 3주 방송 VOD TOP3…‘고려거란전쟁’·‘미스트롯3’·‘재벌X형사’

/사진=(주)홈초이스
/사진=(주)홈초이스

[어반스트리트저널=금수현 기자] ㈜홈초이스는 25일 케이블TV VOD 3월 3주 차 방송 TOP3를 공개했다.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이 지난주에 이어 연속으로 VOD 방송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대단원의 막을 내린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은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의 이야기다.

고려거란전쟁에 참여한 이들의 이야기를 고루 담았고,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연기는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회차에서는 귀주대첩의 전투 장면을 오랜 시간 담아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여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는 시청자 투표를 통해 올해 트로트계를 책임질 진, 선, 미를 포함한 TOP7을 선정하며 본격적인 트로트 여정을 시작했다. 이미 종영했지만, ‘미스트롯3’는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3위에 등극한 프로그램은 드라마 ‘재벌X형사’이다.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를 담은 드라마로, 시즌 2를 예고하며 남겨둔 회차를 확대 편성하면서 남다른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형제 진이수와 진승주의 대립 과정은 케이블 TV V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TOP 3에 선정된 프로그램은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어반스트리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