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11시 TVAsia Plus 첫 방송
23년 후 밝혀지는 비밀과 진실

‘러브 인 체인 시즌4’ 방송 이미지 /사진=TRA미디어
‘러브 인 체인 시즌4’ 방송 이미지 /사진=TRA미디어

[어반스트리트저널=이무선 기자] TRA 미디어가 화제작 ‘러브 인 체인’ 시즌4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11일 TRA미디어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70%가 시청한 최고의 화제작인 ‘러브 인 체인’의 마지막 시즌을 오는 24일 11시 TVAsia Plus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러브 인 체인’은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로 수출된 글로벌 히트작으로,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4는 ‘러브 인 체인’ 시리즈의 마지막 시즌이다.

극중 23년이 지난 이후 주인공의 아이들이 자라 부모 세대가 지닌 비밀을 밝히고 사랑과 자유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TRA 미디어는 2020년부터 ‘러브 인 체인’ 시즌1~3을 국내 최초로 방영했고, 오는 24일에 방영될 시즌4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최초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러브 인 체인’ 시즌4는 지난해 전쟁이라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우크라이나 제작사의 헌신과 의지로 제작됐다. TRA 미디어는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문화 교류와 평화에 이바지하기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시즌4의 월드 프리미어 방영을 기획했다.

‘러브 인 체인’ 시즌4는 카테리나의 아들 야누시가 과거 숨겨진 비밀을 알고 러시아로 떠나면서 시작된다. 

나자르의 딸 조리야나는 정부를 향한 반감으로 인민의 의지당에서 활동하다 표트르와 라리사의 아들인 레브를 만나는 한편 농노였던 갈리나의 딸 나탈리는 세계를 다니는 유명 가수가 되어 오랜만에 체르빈스키 저택으로 돌아온다. 부모 세대부터 복잡하게 얽힌 인연이 후대에 이어지며 사랑과 복수, 우정과 투쟁의 이야기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한편, '러브 인 체인' 시즌4 방영에 앞서 TVAsia Plus 채널에서는 지난 8일 오전 11시부터 매주 주말 ‘러브 인 체인’ 시즌3 몰아보기 스페셜을 방송 중이다.

또한 ‘러브 인 체인’ 시즌4를 기다려왔던 국내 시청자들을 위해 시청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첫 방영일인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4일간 초성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정답을 댓글이나 문자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러브 인 체인’ 시즌4를 시청할 수 있는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 채널번호는 지니TV 117번, 스카이라이프 145번, LG헬로비전 132번, Btv 알뜰 64번, 딜라이브 66번, CMB 26번, HCN 103번, JCN울산중앙방송 54번, 남인천방송 167번, KCN금강방송 63번, CCS충북방송 62번, ABN아름방송 218번, 푸른방송 137번, KCTV광주방송 111번이다. 지역별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 홈페이지(http://tvasi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러브 인 체인 시즌4’ 공식 포스터 /사진=TRA미디어
‘러브 인 체인 시즌4’ 공식 포스터 /사진=TRA미디어

 

저작권자 © 어반스트리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